소통과 협력으로 자긍심을 지켜가는 간호부
우리 간호부는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직원들을 환자와 보호자들이 돌발적인 폭력과 폭언에서 보호하기 위해 각 병동에
액션캠과 자동 녹음이 가능한 노티폰을 제공하고 24시간 상주하는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직원 인권 위원회를 설치하고 직원 심리상담 부서를 운영하여 소통과 협력을 통해 자긍심을 지키고 건강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해와 존중으로 든든한 간호부
간호부의 연차별, 직급별 워크샵을 1년에 1회 이상 개최하여 서로를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부서와 개인에 대한 ‘칭찬릴레이’를 통해 긍정적인 분위기 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직원의 소리’ 게시판을 통해 업무 중 불만 사항이나 건의 사항을 익명으로 접수 받고 이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업무의 질 향상과 함께 직원 불만을 최소화 합니다.
즐거운 일터, 행복한 간호부
우리 병원 간호부는 다음과 같은 지원을 통해 간호부 직원들이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 -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직원 헬스장을 마음껏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 병원 수련원과 소노호텔 회원권을 활용 저렴하게 휴양시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 스포츠 문화 공연: 지정병원인 스틸러스 홈경기 및 기타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 동호회 지원: 직원들 간 친목도모를 위한 동호회를 병원에서 지원합니다.
- - 해외연수 기회 제공: 전 직원 국내 및 해외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 1인1실 기숙사 제공
- - 임산부 입덧 캔디를 지급하고 임산부 배지 배부하여 보호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 - 식사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식사가 가능하도록 편의점과 원내 식당 이용과 함께 직원 지원 식비로 샐러드, 선식 등 테이크아웃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